TOP 3 시리즈 인기 글 감사합니다!
TOP 3가 많은 사랑을 받아서 이번 '우리를 괴롭힌 끔찍한 해충 TOP 3'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전에 이 글이 또 조회수 500 이상을 돌파한다면 또 다른 TOP 3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시작 합니다
TOP 3 바퀴벌레
집에서는 절대로 만나고 싶지 않은
바퀴벌레입니다.
(여러분들을 위해 그림으로 대체했습니다 ㅎ)
바퀴벌레는 사람들이 집에서 만나지 말기를 비는 곤충 중 하나 이죠?
바퀴벌레는 추운 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해 사람의 집으로 간다고 합니다.
알을 품고 있는 암컷 바퀴벌레가 온다면 그냥 그 집은 끝짱이죠.
그래서 바선생이랍니다.
만약에 바퀴벌레의 사체를 발견한다면 알이 있을 수도 있다는 표식이니 112나 그런 곳에 신고하지 말고 해충 방역 업체에 신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진짜 저의 집에 바퀴벌레, 바선생이 온다면 큰일 나겠군요.
TOP 2 모기
(네이버 나무위키 : 링크 https://namu.wiki/w/%EB%AA%A8%EA%B8%B0)
우리들의 잠을 방해했던 그 해충 모기 입니다.
모기에 물리면 매우 가렵죠?
가려운 이유가 모기가 자신의 주둥이가 피에게 엉겨붙거나 그러지 못하도록 침을 넣으면서 피를 빨아드리는데 그 모기의 침이 독성 물질로 파악하고 히스타민을 분비 시키며 그 히스타민 물린 부위를 가렵게 만듭니다.(가렵다고 긁으면 히스타민이 들어있는 주머니가 터져 더 가렵습니다.)
그리고 모기가 가장 많은 사람을 죽인 생물이란 걸 아신가요?
모기는 매년 사람을 많이 죽인 생물로 1위를 달성시키며 의료진들은 모기와의 전쟁을 하고 있다네요ㅠㅠ.
TOP 1 빈대
(네이버 나무위키 : 링크 https://namu.wiki/w/%EB%B9%88%EB%8C%80)
우리나라에 정박한 나쁜 벌레
바로 빈대입니다.
빈대는 'BED BUG'라고 불릴 만큼 아주 끔찍한 벌레입니다.
왜냐하면 요즘 우리나라에 출몰하여 빈대가 아주 난리를 피우고 있기 때문입니다.
뉴스에서도 나오는 빈대, 빈대는 모기와 다르게 혈관을 잘 못 찾아 2~3방 정도를 물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더 끔찍하죠.
하지만 더 끔찍한 것이 있습니다.
번식력이 뛰어난 것!
얼마나 번식력이 뛰어나다면 일주일 만에 무려 3000마리가 나올 정도로 매우 번식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그러니 빈대가 발견되면 빈대 방역 업체에 신고를 해야 우리 집을 지킬 수 있습니다.
---------------------------------------------------------------------------------------------------------------------------------------------------------------------------------
TOP 3를 마치며 그럼 안녕히계세요!